naver-site-verification: naverf83ad7df1bcc827c523456dbbc661233.html 국산 천연 정력제(?) VS 불법 정력제 사이버 전쟁
홈 > 블로그 > 내 블로그
내 블로그

국산 천연 정력제(?) VS 불법 정력제 사이버 전쟁

fabiano 2 1598  

최근 부쩍 늘어난 해외 불법 정력제 사이트들 때문에 정상적인 국내 업체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천연 남성力 제품인 에너제트이다.

어느 포탈 사이트를 가더라도 에너제트라고 검색하면 블로그, 카페, 지식인과 각종 소셜네트워크 까지도 여성 연예인의 사진과 함께 불법 정력제 사이트로 연결되어, 마치 에너제트가 발기부전 치료제나 정력제의 상징으로 연상될 정도이다. 에너제트 특유의 강한 만족감이나 남성에게 주는 변화들이 중년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불법 제품 판매자들 조차 자체상품 홍보를 위한 검색 수단으로 에너제트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에너제트측으로써는 제품의 건전한 이미지가 훼손될까 무척 우려하고 있다.

에너제트는 항암물질과 심혈관계 치료조성물 그리고 각종 기능성 특허성분 연구가 강점인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를 통해 탄생되었다. 에이지아이는 약 10년전 석박사급의 생명공학 연구원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연구소로 지식경제부와 중기청의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에너제트의 핵심 성분인 남성力 강화물질 STM-b도 초기에는 알리젠이라는 마늘의 유효 추출물만을 대상으로 연구되다가 수년간의 시행착오를 거쳐 홍삼 진세노사이드, 페루마카(남미의 산삼, 잉카전사들의 스태미나 강화성분), 발효 흑마늘, 오자(5가지 양기보강 식물: 복분자/구기자/토사자/사상자/오미자), 아연(굴의 주성분), 아르기닌(남성 생식세포의 절대적 성분, 아미노산 덩어리)까지 추가되면서 획기적인 남성강화 물질로 탄생하게 되었다.

천연물질은 특성상 부작용이 없는만큼 안전하지만, 반대로 의약품과 달리 체질이나 건강에 따라 만족감을 나타나는 속도가 다를수 있다. 그러나, STM-b의 경우 기존의 단일물질 대비 모든 연령층에서 공통적으로 빠른 만족감을 나타낸 점은 주목할만하다. 다양한 자체검증 결과 중년층이라도 큰 질병이 없는 사람의 경우 일주일만에 피로감이 사라졌으며 한달 전후로는 혈행과 활성산소, 면역기능이 개선되면서, 서서히 남자로써의 충동적 에너지와 남성力에 큰 변화를 나타내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중년이후, 노화로 인해 멀쩡했던 신체기능이 갑자기 약해지고 운동부족에 술, 담배까지 더해져 거울만 봐도 확연히 늙어가는걸 느끼게 된다.

특히, 급격히 줄어드는 남성 호르몬은 남자로써의 충동 자체를 감소시켜 중년이 되면 美人을 봐도 더이상 예전같은 열정이 생기지 않는다. 노화로 인해 혈관건강이 나빠지고 남성 호르몬도 자연스럽게 감소했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 생물학적으로 남성의 본능 자체가 사라져간다고 할 수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男性의 약화는 대부분 혈관기능 이상과 남성 호르몬 감소가 시작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바꾸어 말하면 앞으로 닥칠 성인질환의 조기신호라고 말한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STM-b 같은 신물질들이 속속 개발되면서 이제는 천연성분과 약품을 구별하는 시대는 저물고 있다. STM-b를 기본으로한 에너제트는 그 성분과 원리가 화학적 발기부전 치료제나 불법 정력제와는 근본적으로 달라 굳이 현란한 과대 표현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2~3배 강한 고농축 특허물질의 빠른 흡수 효과와 그로인한 변화를 직접 체험한 중년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에너제트의 강점을 대신 말해주고 있다.

이렇듯 에너제트는 식물성 바이오 물질이라는 안전함과 그 유용성으로 인해 무기력해진 남性건강으로 희망을 잃은 중년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가 아닐 수 없다.

- 에너제트 상세정보 보기 : www.EnerZet.co.kr
- 상담문의 : T. 1588-634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2 Comments
Neptune 2011.10.18 12:35  
저런 약들 어디서 파는가요...ㅋㅋ
fabiano 2011.10.18 23:41  
홈피와 전화까지 있군요. 한번 ☏ 해 볼까요?  ㅎㅎ...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90 명
  • 오늘 방문자 504 명
  • 어제 방문자 1,094 명
  • 최대 방문자 19,163 명
  • 전체 방문자 2,166,015 명
  • 전체 게시물 10,948 개
  • 전체 댓글수 35,468 개
  • 전체 회원수 7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